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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ig 배터리 관련 정보
[시승기]그랜저IG 하이브리드, ES300h 대항마 될까
배터리가 트렁크 공간의 상당부분을 잡아먹던 구형과 달리 그랜저IG 하이브리드는 배터리를 트렁크 하단 스페어타이어 공간에 넓게 배치해 트렁크 용량 426ℓ를 확보했다. 하이브리드 차종의 단점 중 하나를 개선한 것이다. 전반적으로 그랜저IG 하이브리드는 오랜 기간 고급 세단의 대명사로 불리던…
출처 : 데일리안
[김대훈기자의 리얼시승기]그랜저IG 하이브리드, “힘도 좋은데 1000km 간다고?”
이번 그랜저IG 하이브리드는 배터리를 보조 바퀴를 두는 트렁크 아래쪽에 배치해 공간을 크게 넓혔다. 골프백 4개가 들어갈 공간이다. 주말 골퍼들에게 반가운 일이다. 전체적으로 가솔린 그랜저IG 3.0은 기름을 가득 채웠을 때 주행가능거리가 650km였다. 그랜저IG 하이브리드는 주행가능거리가 930km였다….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일본 그랜저? 급이 다르다 ‘원조’ 하이브리드 토요타 크라운 [시승기]
IG그랜저는 현세대보다 탄탄한 주행감을 제공한다. 특히 모터가 장착돼 가다 서기를 반복하는 도심에서는 전기차와 같은 승차감을 제공하고 이중… 대형에 고배기량, 전기모터, 배터리까지 장착된 차량이란 걸 감안하면 연료 효율이 좋다는 걸 알 수 있다. 시승한 차의 공인 복합 연비는 11㎞/ℓ 전후로…
출처 : 세계일보
리터당 20km도 못 가면 하이브리드라고 하지 말라…렉서스 ES300h [시승기]
시승차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2.5ℓ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D-4S)과 e-CVT, 그리고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모터가 어우러져 최대출력 218마력, 최대토크… 옵션에서는 가자가 운영 중인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와 동일했지만, 화려함 없이 수수하게 꾸며진 계기판이나 아날로그 바늘, 인포테인먼트…
출처 : 세계일보
1억짜리 벤츠가 6000만원…中 배터리 탓 전기차 중고가 ‘폭락’
뉴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모델도 전월 대비 2.6% 올랐다. 수입 하이브리드 차량인 2019년식 렉서스 ES 7세대 300h 럭셔리 플러스는 전월 대비 1.9% 상승하며, 신차 대비 39% 저렴한 3799만 원부터 시작하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중고차 플랫폼 관계자는 “전기차의 경우 화재 사건으로 인한 배터리 안전성…
출처 : 뉴스후플러스
“그랜저 제일 잘 팔렸다”…’출범 100일’ 현대차 인증 중고차 사업
아반떼 AD(2019~21년식), 그랜저 IG, 베뉴, 코나 1세대(OS), GV80 2.5 터보(20~21년식), GV70 2.5 터보(21년식)를 보유한 차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차는… 배터리와 관련한 소비자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현대차그룹 기술연구소(남양 연구소)와 중고차 인증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전기차가 중고 매물로…
출처 : 한국경제
[신차드라이브]그랜저HEV, 日 하이브리드 뒤지지 않는 성능과 고급스러움
그랜저IG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용량을 종전 1.43㎾h에서 23% 개선된 1.76㎾h로 증대시키면서 중량은 그대로 유지했다. 배터리 충방전 효율도 약 2.6%개선시키면서 모터로만 주행할 수 있는 EV모드 가동 범위를 늘렸다. 전장품 전력 사용, 엔진 출력 변화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EV 작동 구간을 제어하는…
출처 : 전자신문
그랜저 DDP 에디션이네…아우디 Q2 디자인 논란
상상도는 바로 현대차 구형 그랜저인 2022년형 그랜저IG PE의 전면부를 연상하게 한다. 당시 현대차는 전면부에 마름모꼴 그릴을 파격적으로… 50kWh~80kWh 배터리를 적용해 1회 충전 주행거리는 400km 안팎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우디 소형 전기 SUV Q2 e트론은 오는 2026년 3만~4만 유로(약 4358만~5810만 원)…
출처 : 더드라이브
“그랜저IG·벤츠 E클래스”…상반기 중고차시장 세단 인기
국내 그랜저IG·수입 벤츠 E클래스 조회수 1위 국내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올해 상반기 엔카닷컴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소비자가… 보조금, 배터리 보증 등 구매 고려 사항에 대한 부분들이 해소되면 점차 중고차 시장 점유율과 소비자 선호도 또한 더욱 증가 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출처 : 이데일리
“친환경차가 대세” 2017서울모터쇼, 첨단기술 대전 예고
향상된 전기모터와 배터리 성능을 통해 그랜저 IG HEV 역시 시속 90km까지 전기에너지만을 이용해 운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 현대차는 지난 제네바모터쇼에서 선보였던 차세대 FCEV 콘셉트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이 차량은 최초의 상용 수소차 투싼FCEV의 후속모델이다. 혁신적인 미래…
출처 : 미디어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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