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숼퍼 음식물처리기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쉘퍼 3세대 음식물처리기 뚜껑분리형 이중칼날 건조분쇄기 4L + 추가필터, 화이트
[쉘퍼본사] 쉘퍼 음식물처리기 4L 건조분쇄 필터
[쉘퍼본사] 음식물 처리기 분쇄기 건조기 FO타입 4L 가정용
리쿡 음식물 처리기 가정용 건조 분쇄형 분리세척, 3세대 음식물 처리기, 단일색상
쉘퍼 음식물처리기 전용 활성탄 필터
미루 위크러시 음식물 처리기 가정용, 화이트, JD-FWD4001
레이나 음식물처리기 4L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분쇄기 DWFP-2100
쉘퍼 3세대 음식물 처리기 음쓰
[호환] 스마트카라 미닉스 루펜 에코체 린클 휴렉 미닉스 블루벤트 무무 웰릭스 신일에코 리쿡 쉘퍼 보아르 푸드클리너제로 푸드사이클러에코5 ETFT8009 음식물처리기 리필 필터
숼퍼 음식물처리기 관련 정보
음식물처리기로 인기를 끈 ‘쉘퍼’, 연중 최대 규모 이벤트 진행
쉘퍼 음식물처리기는 BLDC 모터와 이중 칼날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며, 단단한 음식물도 제한 없이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고가와 복잡한 관리라는 기존 제품의 한계를 극복하며, 합리적인 30만 원대 가격과 간편한 관리 방식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출시 후 누적…
출처 : 글로벌에픽
판 커지는 음식물처리기 시장…삼성·LG도 나선다
현재 국내 음식물처리기 시장은 미닉스, 쉘퍼, 스마트카라, 쿠쿠 등 중소기업이 주도하고 있다. 지난 7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온라인 검색량은 미닉스, 쉘퍼, 스마트카라, 쿠쿠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이중 1위를 차지한 미닉스는 성능은 유지하되 가격과 크기를 모두 줄인 ‘더 플렌더’로 시장 점유율을…
출처 : 데일리팝
“이제는 필수템”…내년 음식물처리기 시장 ‘각축’
현재 시장은 미닉스, 쉘퍼, 스마트카라, 쿠쿠 등 중소기업이 주도하고 있다. 아이템스카우트에 따르면 지난 7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온라인 검색량 1위는 건조분쇄형 제품을 내놓은 미닉스(18만8,090건)가 차지했다. 이어 쉘퍼, 스마트카라, 쿠쿠 등이 뒤를 이었다. 미닉스는 성능을 유지하면서 가격과 크기를…
출처 : SR타임스
냄새와의 전쟁 ‘끝’…삼성·LG 음식물처리기 출시는 언제
LG전자가 출시 예정으로 개발 중인 음식물처리기 설치 예시.(사진=LG전자) 국내 음식물 처리기 시장은 현재 쿠쿠, 미닉스, 휴렉, 쉘퍼 등 중소기업 브랜드가 이끌고 있다. 최근엔 음식물 처리기와 미생물 처리기 방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음식물 처리기도 등장하며 제품 경쟁이 치열하다. 대기업인…
출처 : 이데일리
‘1조’ 음식물 처리기 시장…”대세는 ‘건조분쇄·작은 크기'”
2위를 차지한 쉘퍼 역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작은 크기의 음식물처리기를 내세우고 있다. 한편 가전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2000억원 규모였던 음식물처리기 시장이 올해는 약 6000억원, 내년에는 1조원으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문 기업들의 기술 및 신제품 개발 노력으로 시장의 성장이…
출처 : 뉴시스
‘1조’ 음식물 처리기 시장…”대세는 ‘건조분쇄·작은 크기'”
2위를 차지한 쉘퍼 역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작은 크기의 음식물처리기를 내세우고 있다. 한편 가전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2000억원 규모였던 음식물처리기 시장이 올해는 약 6000억원, 내년에는 1조원으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문 기업들의 기술 및 신제품 개발 노력으로 시장의 성장이…
출처 : 와이드경제
1조원 규모의 음식물처리기 시장…대세는 ‘건조분쇄형’
뒤를 이어 쉘퍼, 스마트카라, 쿠쿠, 휴렉이 차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1위를 차지했던 미생물발효형의 대표주자인 린클은 11,100건의 검색량으로 6위에 그친 것으로 조사됐다. 업계 관계자는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의 약진은 전문 기업들의 기술 개발과 신제품 출시 덕분”이라며, “음식물처리기는 과다한…
출처 : 머니투데이
1조 음식물처리기 시장…대세는 ‘건조분쇄형’
한뼘음처기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미닉스가 188,090건으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고 뒤를 이어 쉘퍼, 스마트카라, 쿠쿠, 휴렉 순이었고 작년 같은 기간 1위였던 미생물방식의 대표주자인 린클은 11,100건으로 6위에 그친 것으로 조사됐다.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의 약진에는 전문기업들의 기술 및 신제품 개발…
출처 : 뉴스핌
[더벨][유료방송 3사 승부수]’본업으론 못 살아’ LG헬로비전, 렌탈사업 강화 집중
이 중 샤크닌자와 쉘퍼는 MZ세대 사이에서 청소기와 음식물처리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실제 헬로렌탈의 2040세대 가입자 비중은 직영몰 기준 70%를 넘어섰으며 이는 매출에도 반영되고 있다. 본업인 방송 매출이 감소하는 가운데 렌탈 사업 부문의 매출은 지난해 3분기 332억원으로 전 분기…
출처 : 더벨
경기불황·고물가에 짠물 소비…중고거래·1인가구 제품 급증
이에 맞춰 미닉스·쉘퍼, 스마트카라, 쿠쿠 등 중소기업은 같은 성능에 크기를 줄인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기업 입장에서는 중대형 제품이 소형제품보다 마진이 훨씬 좋지만, 경기 불황으로 소비자들이 같은 성능일 경우 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다 보니 울며 겨자 먹기로…
출처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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