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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에어포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8
( NIKE 백화점 정품 ) 나이키 에어포스 1 남녀공용 커플 운동화 스니커즈 농구화 MANOL 신발 주머니 추가증정 POAL
가격 : 149,000원
나이키 에어포스1 ’07 CW2288-111 올화이트 에어포스원07
가격 : 56,000원
(아울렛매장판)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화이트 CW2288-111
가격 : 82,000원
나이키 스니커즈 운동화 남성 에버논 로우 깔끔한 화이트 양말증정
가격 : 81,000원
나이키 에어포스 1 07 WB 플렉스 된장 CJ9179-200
가격 : 65,200원
나이키 범고래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 스니커즈 운동화 남녀공용 BS1115-01 번들증정
가격 : 138,000원
나이키 에어포스 1 LV8 GS FB8034-100
가격 : 65,000원
나이키 에어 포스 1 멀티 컬러 선택 가능
가격 : 159,000원
나이키 에어포스 관련 정보
‘사과 로고에 하트 콕콕!’ 여친에게 선물하기 좋은 나이키 2025 밸런타인데이 신상 운동화 (사진 8장)
나이키가 2025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에어 포스 1 로우 “밸런타인데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최근 스니커 전문 매체 스니커 바 디트로이트(Sneaker Bar Detroit)는 2월 출시 예정인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밸런타인데이'(Nike Air Force 1 Low “Valentine’s Day)”를 소개했다.지난해 11월 최초 공개된 이…
출처 : 인사이트
한세엠케이 플레이키즈-프로, 올해 ‘1000억 클럽’ 가입 시동
한정판 조던1, 덩크, 에어포스 라인업 등 나이키와 조던 키즈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역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다운 아우터 및 윈드브레이크 제품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물량을 확대하며 매출 신장에 크게 이바지했다. 한세엠케이는 사업 체질 개선 중이다. 키즈 패션 멀티 스토어…
출처 : 이투데이
‘플레이키즈프로’ 1천억 성장 드라이브
시즌을 겨냥해 독점 개발한 조던 신학기 가방은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한정판 조던1, 덩크, 에어포스 라인업 등 ‘나이키’와 ‘조던’ 키즈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역시 큰 인기를 얻었다. 한국 아이들의 체형에 맞춘 다운점퍼, 윈드브레이커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물량을 확대한 만큼 매출이 증가했다.
출처 : 어패럴뉴스
GD의 나이키’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3.0’를 영화관에서?
더불어 9월 5일 나이키 SB 베르디 덩크, 9월 6일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3.0, 9월 7일에는 에어맥스 SNDR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죠. 전시 이외에도 베르디와 나이키랩의 그래픽으로 자신이 원하는 핑거보드를 꾸미고 마음에 드는 제품 컷으로 키링을 제작하는 워크샵도 운영된다고 하니…
출처 : 마리끌레르
CEO 바뀐 나이키, 기대 이상 실적 발표…주가, 시간외 6%↑
힐 CEO의 취임 이래 나이키는 에어포스1, 덩크, 에어조던 1 등 핵심 라인업의 공급을 줄이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CNBC는 “이전 CEO인 도나호 체제에서 이 스타일들은 나이키 제품 라인업을 지배했지만 이제는 너무 흔해져 ‘쿨’한 매력을 잃게 됐다”며 “나이키는 이 전략이 단기적으로는 매출에 압박을…
출처 : 이데일리
한파에도 달리기는 계속된다… 1조 원 시장으로 성장한 러닝화
블룸버그통신은 나이키에 대해 “여전히 에어포스1처럼 과거 모델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며 “혁신적인 신제품이 없다”고 지적했다. 국내에서도 나이키의 실적은 최근 하향세다. 나이키코리아는 지난 회계연도(2023년 6월 1일∼2024년 5월 31일)에 매출 2조50억 원, 영업이익 395억 원을 냈다. 매출은 전년 같은…
출처 : 동아일보
“에어포스 인기 시들하더니”…나이키, 시간외거래 주가 12% 급락 [증시이슈]
나이키 측은 에어포스1 등 라이프스타일 부문의 실적이 감소했고 농구화·러닝화 실적이 이를 상쇄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나이키가 미국 내 달리기 동호회를 통한 홍보를 축소하는 대신 한정판 운동화 등의 사업에 주력하면서 러닝화 부문에서 뉴밸런스(일명 ‘뉴발’) 등…
출처 : 이코노미스트
나이키가 에어 포스 1의 생산량을 줄인다?
나이키는 에어 포스 1을 비롯한 나이키의 스테디 샐러 제품군 생산 및 발매 규모를 축소하기로 했다. 대체 왜 그런 결정을 내린 걸까? 지난 3월 21일, 나이키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맷 프렌드는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에어 포스 1을 포함한 나이키의 클래식 제품군 생산 및 발매 규모를 축소할 것이라고…
출처 : GQ
누가 나이키 신냐더니…9시간 만에 동났다
무신사의 스니커즈 랭킹에 따르면(10월 6일~12일) 브라운 스웨이드 소재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W 카카오 와우’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푸마 스피드캣 아카이브-브라운:아이보리’도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스니커즈 트렌드를 타고 인기다. 업계 관계자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러닝…
출처 : 뉴스1
[젊은 CEO 탐구] ‘나이키 찐팬’ 조만호 대표···무신사서 ‘에어포스’ 판다
◇”이제 에어포스 1도 만난다” 나이키 손잡은 무신사17일 무신사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했다. 브랜드숍에서는 ‘에어포스 1’을 비롯한 스니커즈부터 의류와 패션 잡화 등 나이키의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 이로써 무신사는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지닌 글로벌…
출처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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