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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 깃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8
칵테일데코 이쑤시개 깃발 흰색
케이엠 응원깃발 운동회 파티도구 매스게임, 20개
대나무 우산 5종 세트
파티쇼 일체형 수기 태극기, 단색, 20개
[100개] 태극기 이쑤시개 디저트 토퍼 바베큐 피자, 파티 뷔페용 음식 라벨, 차cuterie 보드용 치즈 라벨, 애피타이저용 깃발 이쑤시개, 음식 표지판 및 특별 이벤트 장식
측량깃발-깃발만 색상별 10장1새트 고추지지대용, 10개
[100개] 호주국기 이쑤시개 디저트 토퍼 피자, 파티 뷔페용 음식 라벨, 카페용 케이터링 치즈 라벨, 애피타이저용 깃발 이쑤시개, 음식 표지판 및 특별 이벤트 장식
측량핀깃발-색상별 10개 50cm대나무, 황색깃발, 10개
음식 깃발 관련 정보
배민이 10년 효자 ‘깃발꽂기’ 종료하는 이유는
외식업계에서 이른바 깃발꽂기로 통하는 ‘울트라콜’은 월 최소 8만원(부가세 별도)을 내면 업주가 원하는 특정 지역의 고객들에게 자신의 가게를 노출시키고, 음식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지난 10여년 간 배민의 대표 상품으로 주요 매출원으로 작용하고 있다. 울트라콜은 정액 요금제로 운영돼…
출처 : 데일리안
[인사이드 스토리]배민, 10년 효자 ‘깃발꽂기’ 왜 없애나
매달 깃발 한두개만 꽂던 업주라면 수수료에 따른 비용 부담이 더 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대형 프랜차이즈의 경우 더 불만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는 울트라콜 의존도가 높은 편입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음식점과 달리 기본 수요가 존재해 정액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더…
출처 : 비즈워치
배민, 가게 중복노출-복잡한 UI 없앤다…’깃발꽂기’도 순차 종료
음식배달 탭 내의 가게 노출순서는 배민배달, 가게배달 등 배달방식과 관계없이 주문수, 재주문율, 배달예상시간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정렬된다. 그간 이른바 ‘깃발꽂기’로 업주가 정액제 요금을 고정적으로 지출했던 울트라콜도 지역별로 순차 종료한다. 울트라콜은 정해진 고정 비용을 내면 업주가 원하는…
출처 : 뉴시스
‘깃발꽂기’ 폐지하는 배민 …업체 광고개편에 점주들 ‘갑론을박’
우수한 음식, 가게를’ 선택하게 된 고객의 만족도는 높아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 다른 사업자는 “이미 대부분의 주문을 배민1으로 받고 있고, 울트라콜 광고효율이 떨어지는 상황이어서 큰 영향 없을 것”이라며 “일부 대형 가게들의 깃발공세에 대응해 최소한의 노출 보장 측면에서 매달 고정비만 계속 나가는…
출처 : 블로터
배민, 가게 중복노출 없앤다…앱 개편에 ‘깃발꽂기’도 종료
업주가 ‘깃발 꽂기’로 정액제 요금을 고정적으로 지출했던 울트라콜 광고상품은 종료하기로 했다. 배민은 오는 4월 1일부터 UI 개편을 통해 현재 ‘음식배달’, ‘가게배달’ 등 2개의 탭으로 나뉜 이용 경로를 음식배달 탭 하나로 통합한다. 그동안 배민 앱은 음식 주문 목록에서 동일한 가게가 반복적으로 노출되고…
출처 : 파이낸셜뉴스
배민, 음식·가게배달 통합…울트라콜 서비스 종료
◇’깃발꽂기’ 울트라콜 서비스 종료…“출혈경쟁 방지” 우아한형제들은 배달 방식에 따라 음식배달, 가게배달 등 두 개의 탭으로 나뉘어 있던 가게 정보를 ‘음식배달’ 탭으로 통합한다. 음식배달 탭으로 고객 접근 경로를 일원화해 편의성을 한층 증진시킨다는 취지다. 음식배달 탭 내의 가게 노출순서는…
출처 : 전자신문
배민 ‘깃발 꽂기’ 폐지에 민주 김성환 의원 “환영”
‘울트라콜’은 월 최소 8만원(부가세 별도)을 내면 업주가 원하는 특정 지역의 고객들에게 가게를 노출하고 음식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광고 상품이다. 업주들 사이에서는 일명 ‘깃발 꽂기’로 불리며 지난 10여년간 배민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다만 깃발을 무한대로 꽂을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업체들…
출처 : 머니S
배민, 소비자 편의성 증대 위해 UI 개편… “최소 터치로 음식 주문”
이와 함께 배달 방식에 따라 음식배달, 가게배달 등 두 개의 탭으로 나뉘어 있던 가게 정보들이 음식배달 탭으로 통합된다. 그간 이른바 ‘깃발꽂기’로 업주가 정액제 요금을 고정적으로 지출했던 울트라콜도 지역별로 순차 종료한다. 울트라콜은 정해진 고정 비용을 내면 업주가 원하는 지역에 ‘깃발’을 꽂고 해당…
출처 : 라이센스뉴스
‘깃발’ 뽑은 배민, 자영업자 엇갈린 반응…”비용 축소” vs “오히려 증가”
현재 배민배달과 가게배달로 나뉘어 있는 지면이 개편 이후 음식배달 지면에 모여 보다 편하게 가게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고, 또 요금을 많이 내 깃발을 여러 개 꽂은 특정 가게가 중복으로 등장하는 불편함도 사라지게 된다. 업주 입장에서도 노출 기회가 확대되고, 주문과 관계없는 고정비용 지출 부담 감소…
출처 : 글로벌경제
‘취임 한 달’ 배민 김범석, 새해 첫 행보는 ‘깃발 뽑기’
울트라콜은 업주가 8만80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을 내면 원하는 지역에 ‘깃발’을 꽂고 해당 지역 고객에게 배달을 제공하는 광고상품이다. 배민 최초의… 쿠파이츠는 처음부터 정률제 단일 상품을 적용했고, 요기요는 2023년 4월 “음식점들의 정액제 수요가 너무 낮아 운영 중단·폐지를 정했다”며 정액제…
출처 : 한국금융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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