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쓰통 찾아보시나요? 음쓰통 찾는 데 지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음쓰통 추천 상품 리스트 TOP 8
코멧 음식물 쓰레기통
락앤락 투 핸들 음식물 쓰레기통 3L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락앤락 투 핸들 음식물 쓰레기통 3L
퀸센스 웰라 음식물쓰레기통 2L
모노블 음식물 쓰레기통 3L
바겐슈타이거 스텐304 음식물 쓰레기통 3L
비스비바 밀폐 음식물 쓰레기통 2L
음쓰통 관련 정보
“‘음쓰통’ 위에서 돈가스 써는 식당… 신고해야 할까요?”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외국인 종업원이 손님에게 제공될 돈가스를 주방 음식물 쓰레기통 위에서 가위로 잘랐다는 목격담이 전해져 온라인상에서 위생 불량 논란이 일고 있다. 26일 배달업 종사자들이 모인 네이버 카페 ‘배달세상’에는 2장의 사진과 함께 “음식물 쓰레기통 위에서 외국인 노동자분이 돈가스…
출처 : 서울신문
‘음쓰통’ 위에서 돈가스 써는 외국인 직원… 두 장의 사진이 올라오자 누리꾼들 경악
서울 관악구의 한 음식점에서 외국인 종업원이 음식물 쓰레기통 위에서 돈가스를 써는 모습이 포착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5일 배달업 종사자들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 ‘배달 세상’에 해당 장면을 담은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음식물 쓰레기통 위에서 외국인 노동자가 돈가스를 썰고…
출처 : 인사이트
“음쓰통에 버렸다더니”…환불 후 수거하러 가자 음식 맛있게 먹던 손님의 황당한 변명
B씨는 리뷰에 음식이 너무 불어 ‘음쓰통(음식물쓰레기 통)’에 버렸다고 주장한 바 있다.이에 A씨가 B씨에게 버렸다는 음식을 왜 먹고 있었는지 캐묻자, B씨는 “회수해 간다고 해서 (음식물쓰레기 통에서 꺼내서) 다시 담았는데요?”라고 응수했다.A씨는 “음쓰통에 버리고 다시 담았으면 다른 음식물 찌꺼기가 같이…
출처 : 인사이트
주택가 골목길 ‘음쓰통 난립’ 없앤다…송파구 통합배출 시범운영
‘납부필증·개별용기’→’종량제봉투·통합용기’…9월 전면 시행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일반주택의 음식물류폐기물 세대별 배출방식을 건물별 통합배출 방식으로 개선하고 오는 3월부터 가락본동, 가락2동, 문정1동 등 3개 동에서 시범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자태그(RFID) 종량기가 도입된 공동주택과…
출처 : 연합뉴스
폐지 줍는 할머니한테 먹으려던 토스트 선물했다가 “나 음쓰통 아니다!” 호통들은 여성
= 폐지를 줍는 할머니에게 자신의 토스트를 건넸다가 호통을 들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엔 ‘폐지 줍는 할머니한테 토스트 드리려 했는데 혼났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작성자 A씨는 “비는 그쳤는데 날도 춥고 점심시간인데 밥 안 드신 건가 해서 ‘제가 먹으려고 포장해온…
출처 : 인사이트
탯줄도 안 뗀채 ‘음쓰통’서 구조된 신생아…엄마들 팔걷었다
탯줄도 안 뗀 채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져 사흘간 갇혀있다 구조된 신생아 소식이 알려지자, 아기의 치료를 돕겠다는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충북모금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211건 1465만2000원의 기부금이 답지했다. 모금회 관계자는 “모든 성금은 아기 치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남은…
출처 : 중앙일보
“배달거지 퇴치했습니다”…음식 먹고 환불요구하더니 황당 변명까지
심지어 회수 후에 B씨는 ‘음쓰통(음식물쓰레기통)으로 쏙’이라는 허위사실도 유포했다고 A씨는 주장했다. A씨가 “허위사실을 유포하지 말아달라”고 하자 B씨는 “회수해 가신다고 해서 (음식물쓰레기통에서 꺼내서) 다시 담았는데요?”라고 응수했다. 이에 A씨가 “음쓰통에 버리고 다시 담았으면 다른…
출처 : 경기일보
150㎞ 달려 ‘음쓰’ 버리자, 퇴비에 지렁이가 바글바글
처음엔 흙 한 켜, 음쓰 한 켜 번갈아 통에 담았는데, 매번 밭에서 흙을 퍼오는 것이 번거롭고 음쓰통도 무거워 다른 방법을 찾았다. 다이소에서 물 배출… 커피찌꺼기, 과일씨앗 한 알까지 ‘모으면 양분’이라는 생각으로 음쓰통에 차곡차곡 모으고 있다. 밭에 못 간 지 3주가 되니, 음쓰통 두 개는 꽉 찼고, 따로…
출처 : 한겨레21
‘굿파트너’ 남지현, 이혼 망설이는 장나라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일침
“라고 물었다. 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라며 “소중한 내 인생은 하루라도 잘 살아내야죠”라고 일침을 날렸다. 한유리의 말에도 차은경은 “쓰레기를 버리려고 해도 음식물은 음쓰통에 다시 쓸만한 물건은 오염 부분 잘 씻어서 분리수거통에”라며 “그리 간단하지만은 않아”라고 반박했다.
출처 : 싱글리스트
‘굿파트너’ 남지현, 장나라에 “이혼 자격 있잖아, 쓰레기는 쓰레기 통에”
차은경은 “쓰레기를 버리려고 해도 음식물은 음쓰통에 다시 쓸 만한 물건은 오염 부분 잘 씻어서 분리수거 통에. 그리 간단하지만은 않아. 직접 분리수거는 해봤지?”라며 도발했고, 한유리는 “네. 저 자취하거든요”라며 여유 부렸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출처 : 엑스포츠뉴스
지금까지 음쓰통 관련 추천 제품 8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