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배드민턴 공 깃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더 이상 배드민턴 공 깃털 찾아 무한 검색하지 마세요.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여기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배드민턴 공 깃털 추천 상품 리스트 TOP 6
세베로 깃털 배드민턴 셔틀콕
VESTA 깃털 셔틀콕
VESTA 깃털 셔틀콕
프로스펙스 깃털 셔틀콕 호크 2000 12p
프로모릭스 일반형 깃털 셔틀콕 203
마샤투 배드민턴 고급 깃털 셔틀콕
배드민턴 공 깃털 관련 정보
中 이제는 배드민턴공 깃털로 만든 구스다운까지 등장
핵심요약 중고 셔틀콕 가공해 구스다운 충전재로 재활용 현장 적발 업체 측 “셔틀콕 재활용은 그나마 양심적…돼지털도 사용” 전문가 “가공과정 발생 분진으로 알레르기 등 유발” 경고 중국에서 구스·덕다운 충전재로 쓰이는 거위털·오리털의 가격이 급등하자 배드민턴 셔틀콕의 깃털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출처 : 노컷뉴스
우리의 안세영 선수, 그리고 우리의 국민 스포츠 배드민턴
배드민턴 셔틀콕은 거위 깃털로 만든다. 16개의 깃털로 만들어지며, 이 깃털은 오직 왼쪽 날개에서만 추출해서 만든다고 한다. 이는 셔틀콕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것이다. 이로 인해 셔틀콕이 보다 정확하게 날아갈 수 있게 된다. 셔틀콕 제작에는 오랜 경험과 기술이 필요하며, 최고급 셔틀콕은…
출처 : 뉴스퀘스트
중국, 배드민턴 열풍에 셔틀콕 가격도 들썩
사료 가격 인상 등의 여파로 깃털 값은 올랐는데 소비량은 계속 늘고 있습니다. [빙용홍/체육관 배드민턴 예약 담당자 : “2022년, 2023년에는 하루 평균 700명 정도 왔다면 최근에는 하루에 천 명이 넘게 찾아오고 있습니다.”] 셔틀콕 생산업체들은 주문량을 감당하느라 원료가 구해지는 대로 연장근무까지 하고…
출처 : KBS
배드민턴 셔틀콕에 숨은 과학적 원리를 찾아서
사실 지구 상에서 공기 중으로 연직 상방으로 쏘아지는 각종 운동 경기 중에서 가장 급격하게 속도의 변화를 경험하게 하는 것이 바로 배드민턴이다. 이는 모아져 있던 깃털이 타격 후 급하게 날아가다가 공기 저항으로 펼쳐지며 셔틀콕이 급격한 감속을 경험하기 때문이다. 급격한 감속의 변화가 크게는…
출처 : 충청타임즈
중국에서 ‘부자 스포츠’ 소리 듣는 배드민턴, 돼지고기 때문?
CNN 홈페이지 캡처 배드민턴을 칠 땐 ‘셔틀콕’이라 불리는 공을 사용하지요. 작은 반구형 코르크에 16개 정도의 깃털이 붙어 있는 공이 바로 셔틀콕이에요. 최근 중국에선 이 셔틀콕의 가격이 크게 치솟아 ‘배드민턴이 부자들의 스포츠가 됐다’는 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해요. 홍콩 사우스차이나포스트(SCMP)…
출처 : 어린이동아
우리는 동호인(292)/ 제천시청 배드민턴 동호회
배드민턴은 깃털이 달린 공, 즉 셔틀콕을 양쪽에서 라켓으로 치며 득점을 가리는 운동으로 1820년경 인도의 봄베이 지방에서 성행했던 민속 경기인 푸나에서 그 기원을 찾으며, 셔츠에 실크 모자를 쓰고 격식을 갖추고 경기를 하는 등 초창기는 귀족계급의 게임으로 여겨졌다. 정식으로는 가운데 네트를 두고…
출처 : 동양일보
[스포츠박사 기자의 스포츠용어 산책 1085] 배드민턴에서 왜 ‘캐리’라고 말할까
미국 야구선수들은 대기 상태에 따라 공 거리가 달라질 때 ‘캐리’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럭비에서 캐리는 공을 들고 뛰는 것을 의미한다…. (본 코너 488회 ‘배구에서 드리블(Dribble)을 금지하는 이유’ 참조) 배드민턴에서 캐리는 셔틀의 깃털 부분을 치거나, 셔틀이 라켓에 엉기는 경우이다. 이때는…
출처 : 마니아타임즈
톡 탁 톡 탁… 배드민턴 치듯, 까만 세상을 날려 봐[어린이 책]
‘톡 탁 톡 탁/배드민턴을 한다.//하얀 깃털 단 공이/난다.//하얀 깃털 단 공 속/까만 이름이/난다.//(셔틀콕 생산자 김단오)//여기서/저기서/김단오 씨가 이름을 날린다.’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는 시인은 아이들의 천진함과 순진무구함으로 세상이 환해지는 찰나를 놓치지 않고 시로 알알이 맺어 놓았다. ‘통일은…
출처 : 서울신문
[아침시단] 김단오 씨, 날다 (임복순 시인)
톡 탁 톡 탁 배드민턴을 한다. 하얀 깃털 단 공이 난다. 하얀 깃털 단 공 속 까만 이름이 난다. (셔틀콕 생산자 김단오) 여기서 저기서 김단오 씨가 이름을 날린다. [감상] 임복순 시인의 두 번째 동시집 『김단오 씨, 날다』를 이번 여름방학 때 꼭 챙겨야 할 ‘웰빙 도서’로 추천한다. 자녀와 같이 읽으면 더욱 좋은…
출처 : 경북일보
[스포츠박사 기자의 스포츠용어 산책 1052] 왜 ‘셔틀콕’이라 말할까
이 말은 왕복의 의미인 ‘Shuttle’과 수탉의 의미인 ‘Cock’의 합성어로 경기에서 공 역할을 하는 도구이다. 닭의 꼬리 깃털처럼 생긴 공이 왔다갔다한다는 데서 만들어졌다고 한다. 영어용어사전 등에 따르면 14세기 지금의 배드민턴과 비슷한 방식의 경기인 ‘베틀’에서 앞뒤로 움직인다는 의미로…
출처 : 마니아타임즈
지금까지 배드민턴 공 깃털 관련 추천 상품 6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