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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프제이슨벨트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브랜드매장정품] 도프제이슨 미니멀 스퀘어 하드레더 벨트 블랙
가격 : 49,000원
정품 도프제이슨 Belt 사각 가죽 벨트 레더 혁띠 청바지 면바지 슬렉스
가격 : 39,800원
세컨에디션 국내생산 레거시 슬림 메탈 통가죽 벨트
가격 : 29,880원
모덴 1+1 클래식 남성 가죽 벨트 허리띠
가격 : 19,900원
도프제이슨 DOFFJ애즈온 ASON 심플 웨스턴 하드레더 벨트
가격 : 41,200원
도프제이슨벨트 관련 정보
‘도프제이슨·도프셉’, 팬덤 더 키운다
신윤철 리브어레가시 대표는 “벨트는 2018년부터 이태리에서 직접 공수한 가죽을 들여와 자체 공장에서 생산 중이다. 이러한 과정들을 투명하게 담은 동영상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며 “이를 통해 더 진정성 있는 가죽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프제이슨’은 자체 공장…
출처 : 어패럴뉴스
가죽 맛집 도프제이슨, ‘이스트팩’과 협업 가방 컬렉션 선봬
한편 도프제이슨은 2016년에 론칭한 레더 전문 가먼츠 브랜드다. 작년에는 212억의 연매출을 달성했고 근래에는 재킷과 무스탕 등 가죽 소재 제품과 함께 니트와 데님 등의 캐주얼 상품도 전개하고 있다. 벨트와 신발, 주얼리 등 액세서리류 카테고리도 구성하며 규모를 키웠다.
출처 : 패션비즈
‘도프제이슨’, 신발·벨트 매출 호조
레인부츠, 플립플랍 인기 벨트 연평균 4만개 판매 리브어레가시(대표 신윤철)가 전개하는 가죽 브랜드 ‘도프제이슨’의 신발, 벨트가 올 여름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무신사에서 레인부츠, 플릿플랍 슬리퍼, 벨트 등이 남성 상품 판매 랭킹을 선두권을 기록하고 있다. 신발은 올해 첫 구성, 지난 6월 출시한…
출처 : 어패럴뉴스
‘도프제이슨’,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리브어레가시(대표 신윤철)의 레더 가먼츠 브랜드 ‘도프제이슨’이 이달 22일부터 오는 12월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약 40평 규모의… 가죽, 코듀로이 소재를 활용해 과감한 변화를 준 게 특징이다. 다운 패딩, 스웨이드 재킷, 무스탕, 벨트, 가방, 팬츠부터 미발매 한정 아이템을 제안한다.
출처 : 어패럴뉴스
‘도프제이슨·도프셉’, 10월 판매 총력
상품은 다양한 기법과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이 늘어났다. 도프제이슨은 블록코어 컨셉의 상의, 워싱 스웨트셔츠, 데님 재킷과 팬츠, 울 니트 등을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도프셉은 빈티지한 호보백, 벨트, 데님 재킷과 맨투맨 등을 구성했다.
출처 : 어패럴뉴스
도프제이슨~마틴골프, ‘롯데월드몰’ 팝업 매장 눈길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중앙에 배치한 오토바이 설치물이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를 중심으로 여성과 남성 라인업을 비롯해 가방, 부츠, 벨트 등 다양한 컬렉션 아이템들을 총망라해 제안했다. 특히 도프제이슨은 가방, 액세서리, 그리고 데님, 니트 등 캐주얼 라인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만큼 다각화된 카테고리…
출처 : 패션비즈
완성도 높인 ‘기본템’ 가죽 재킷, 올 무신사서 2만개 팔렸죠 [요즘 뜨는 브랜드]
도프제이슨 리브어레가시 신윤철 대표 이탈리아 방문해 가죽 구매 밀리미터까지 이중 스티치 3단계 불량 확인 과정 거쳐 주고객 10~30대 남성 포함 구매… 그는 “여름 비수기는 팔찌 같은 액세서리와 벨트, 도트백, 신발 등으로 타파했고, 겨울에는 니트나 패딩, 코트에 가죽 디테일이 들어간 제품 등으로…
출처 : 매일경제
무신사 스토어 6월 인기 상품 23
도프제이슨 아이템 : 벨트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43,000원 특징 : 벨트 레더로 저명한 베라펠레와 도프제이슨이 협업하여 제작되었으며, 일반적인 벨트보다 하드하게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과 오랜기간 일정한 형태를 유지한다. 도프제이슨 아이템 : 토트백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197,000원 특징 : 테너리와 직접…
출처 : 어패럴뉴스
도프제이슨, 200억 목표료 볼륨화 드라이브
리브어레가시(대표 신윤철)의 레더가먼츠 ‘도프제이슨(DOFFJASON)’이 올해 매출 200억을 목표로 볼륨화에 드라이브를 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가죽 재킷과 레인부츠, 벨트, 가방 등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하반기에는 니트, 청재킷, 패딩, 방한용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
출처 : 패션비즈
가죽 패션 ‘도프제이슨’·‘도프셉’, 상품 다각화
이를 위해 올봄부터 두 브랜드 모두 가방, 벨트, 데님, 니트, 선글라스, 아우터 등을 확대 구성했다. 1분기 매출도 이에 힘입어 14% 성장했다. 여름 판매가 시작된 2분기부터는 도프제이슨에 더 집중하고 있다. 대신 젠더리스 상품을 구성하는 등 공격적으로 품목을 확대한다. 팔찌, 목걸이, 샌들, 슬리퍼 등을 신규…
출처 :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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