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신발 찾아보고 있다면, 찾고 계신 간호신발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최신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간호신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단골언니 여성용 리세트 통굽 사무실 슬리퍼
가격 : 13,800원
옥시파스 기능성간호화 로렌 화이트
가격 : 28,130원
보경산업 여성용 간호화 슬리퍼 5cm
가격 : 19,900원
[건강보닌] 발 편한 통굽 사무실 족저근막 슬리퍼 5CM 이중 쿠션
가격 : 12,000원
여성 발편한 이중 쿠션 통굽 사무실 간호화 푹신한 슬리퍼 간호 슬리퍼
가격 : 16,800원
간호신발 관련 정보
널핏, 간호사 신발 ‘널스텝’ 신고 마라톤 10km 완주
간호사를 간호하는 브랜드 ‘널핏’의 널스노트(오성훈)는 자사 대표가 간호사 신발 ‘널스텝’을 신고 국제국민마라톤 10km 부문에 참가해 완주했다고 밝혔다. 지금 이 순간에도 24시간 임상 현장을 지키고 있는 간호사 생명을 지키는 발걸음을 기념하고, 지원하기 위한 널핏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생명을…
출처 : 전자신문
간호사용 신발로 10km 마라톤…스타트업 CEO의 이유있는 도전
간호사를 위한 전문 브랜드 ‘널핏’ 운영사 널스노트의 오성훈 대표가 간호사용 신발 ‘널스텝’을 신고 국제국민마라톤 10km 부문에 참가해 코스를 완주했다. 11일 널스노트에 따르면 오성훈 대표의 이번 마라톤 참여는 생명을 지키기 위해 의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간호사들의 발걸음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출처 : 머니투데이
널핏, 간호사 신발 ‘널스텝’ 신고 마라톤 완주
널핏은 24시간 임상 현장을 지키고 있는 간호사의 생명을 지키는 발걸음을 기념하고,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간호사를 위한 신발 널스텝을 신고 마라톤에 참가했다. 이번 국제국민마라톤에 참여한 널핏은 SNS에 관련 게시글을 올리고 ‘생명을 살리는 간호사 선생님의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출처 : 국민일보
“이재용 오늘도 신고 나왔다”…나이키 굴욕 준 ‘9만원 신발’
SNS엔 “발이 편한 신발” “의사·간호사의 운동화” “족저근막염 있으면 강추” 등의 인증 글도 있고요. 60대인 기자의 어머니도 3년 전부터 애용하고 있는데 “발이 안 아프고 편하다”고 하시네요. 오늘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의 탄생과 성장을 들여다보려 합니다. 특히 후발주자…
출처 : 중앙일보
오성훈 널스노트 대표, 간호화 ‘널스텝’ 신고 마라톤 완주
간호사를 간호하는 브랜드 ‘널핏’을 운영하는 오성훈 널스노트 대표가 자체 개발한 간호사 신발 ‘널스텝’을 신고 국제국민마라톤 10㎞를 완주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완주는 언제나 임상 현장을 지키는 간호사의 생명을 지키는 발걸음을 기념하고, 지원하기 위한 널핏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오…
출처 : 프라임경제
맞선 프로그램으로 화제 된 주병진 | “주책이라 생각했는데 다들 좋아해 주시네요”
끌어내리고 나니 난간 앞에 신발과 편지가 보여요.” ― 진짜 죽으려 한 거네요. “편지를 읽어보니 여자친구 집에서 교제를 반대한다는 이유였어요…. 그걸 발라준 병원 간호사가 후에 인터뷰를 통해 고백했어요.” 무죄 취지의 판결을 받은 직후 그가 경찰관, 의사를 상대로 소송을 건 이유를 알 것 같았다. 그의…
출처 : 월간조선
물리치료 효과 “스바라시이”… K슈즈, 日서 유니콘 희망 봤다 [日 진출 노리는 韓 신발 스타트업]
간호사 출신 대표가 만든 신발 스타트업 뽀너스는 간호화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 2017년 출시 후 현재까지 기업 납품 1만건 이상, 온라인 누적 판매량 1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현재는 의류와 용품까지 품목을 확대해 일본시장 진출을 노리고 있다. 스타트업은 아니지만 역시 한국 공동관에 참가한 인솔…
출처 : 파이낸셜뉴스
‘간호사를 간호하는’ 브랜드 널핏 널싱화, 오픈런 이루며 당일 완판
‘널핏’은 8만명의 간호사 커뮤니티로 시작한 브랜드로, 널싱화 개발을 위해 현직 간호사를 만나 어려움을 직접 듣고 ‘간호사 공동 개발단’(널핏플 OBGY)과 함께 해결책을 찾았으며, 그 결과 임상 현장에서 신을 수 있는 간호사 맞춤형 신발을 만들게 됐다. 업체 측은 ‘간호사와 함께 만든, 간호사를 위한…
출처 : 서울신문
널핏, 간호사와 함께 만든 ‘널싱화’ 출시
주사바늘, 침상 바퀴 등 위험한 병원 환경에서도 보호해줄 수 있는 고급 EVA 소재를 사용해 의료환경에 최적화된 신발이다. 간호사 출신 창업자 오성훈 널스노트 대표는 “간호사 5명 중 3명이 발에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를 보고 정말 가슴이 아팠다. 환자 간호에 최선을 다하는 간호사에게 더 좋은…
출처 : 메디컬투데이
“너무 편해 의사들도 신는 ‘신발’인데” 돌연 ‘금지령’…애들은 절대 안 돼 왜?
앞코가 뭉툭하고 구멍이 뚫려 있는 슬리퍼 형태의 신발, 크록스다. 없는 집이 없을 만큼 아이들에겐 선풍적 인기다. 아이들 뿐 아니다. 병원 의사나 간호사의 작업화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딴 직업군도 아닌, 의사들도 많이 신으니 별 문제 없다고 생각하기 쉽다. 그런데 최근, 미국 학교에선 크록스 금지령까지…
출처 : 헤럴드경제
지금까지 간호신발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